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3년 5월월
토요일 오후…..
화창한 토요일 오후 날씨가 끝네줍니다. ^^ 하늘에 구름 한점 없는 화창한 오후…님들은 무었을 하고 있으시나요. 어디 바다로 차를 타고 놀러 가고 싶어 지네요. 저바다가 나를 불러요…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회와 소주 한잔..ㅋㅋㅋ 아~~~~ 그러나 현실이 넘 슬프군요.ㅠㅠ..
카테고리: dominusdaysch3
댓글 남기기
Re..저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~
요즘 복음 묵상한다고 앉아서는 자꾸 분심이 들어 생각에 생각의 꼬리를 물고 앉아 있거나 졸고 있게 되서 오늘은 그러지 말자 작심을 하고 예수니임~ 하며 눈을 번쩍 크게 뜨고 앉았습니다. “예수니임~ 요즘 제가 밝아져서 예수님도 좋지요? 또 약수터에 매일 운동 가니 그것도 … 계속 읽기
Re..저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~
요즘 복음 묵상한다고 앉아서는 자꾸 분심이 들어 생각에 생각의 꼬리를 물고 앉아 있거나 졸고 있게 되서 오늘은 그러지 말자 작심을 하고 예수니임~ 하며 눈을 번쩍 크게 뜨고 앉았습니다. “예수니임~ 요즘 제가 밝아져서 예수님도 좋지요? 또 약수터에 매일 운동 가니 그것도 … 계속 읽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