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3년 5월월
Re..믿음+생명의 빵~~
† 사랑,믿음,소망중에 어느것을 선택하겠냐는 아니 어느것이 제일 먼저이겠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던 기억이있습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랑이 제일이라고했습니다. 노래에도 있듯이 사랑이라는 단어가 주는 위대함은 참말로 컸던것같습니다. 전 왠지 사람들과 달라보이려고 항상 믿음이 우선이다라고했던 기억이있습니다. 사랑이 있어야 믿음도 생기고 희망도 생기고 그러는거라고 주 … 계속 읽기
Re..있슈………..
0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┼ ▨ 어디 어버이 노래 없슈? – 요한신부 ┼ 저는 이 노래만 나오면 돌아가신 어머니생각에 마음이 슬퍼집니다 오늘이 어버이 날인데 돌아가신지 30년이 지났는데도….. 올해 제 나이가 돌아가신 어머니나이와 같아 더욱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나네요 몇년전만 해도 어버이날이면 언니와 … 계속 읽기
Re나는 하늘에서 내려 온 살아있는 빵이다
나는 하늘에서 내려 온 살아있는 빵이다 이 빵을 먹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원히 살 것이다 내가 줄 빵은 곧 나의 살이다 세상은 그것으로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정말 잘 들어 두어라 믿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누린다 …….. 엄마 내가 결혼해서 … 계속 읽기
Re나는 하늘에서 내려 온 살아있는 빵이다
나는 하늘에서 내려 온 살아있는 빵이다 이 빵을 먹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원히 살 것이다 내가 줄 빵은 곧 나의 살이다 세상은 그것으로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정말 잘 들어 두어라 믿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누린다 …….. 엄마 내가 결혼해서 … 계속 읽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