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3년 5월월
Re..하늘에서 내려온 살아있는 빵이시여~
어제의 일인데요…… 컴컴한 하늘에서 엄청나게 비가 쏟아졌잖아요? 오전 10시 미사에 가느라 밖에 나오니 굵은 빗줄기에 바람까지 몰아치니 ‘올 봄엔 웬비가 이리도 많이 오나?’하면서 우산을 꼭 부여잡고 성당으로 향했습니다. 아파트 단지를 벗어나 찻길로 접어드니 빗줄기가 조금 약해지더군요. 그러나 미사 시간에 늦지않게 … 계속 읽기
Re..하늘에서 내려온 살아있는 빵이시여~
어제의 일인데요…… 컴컴한 하늘에서 엄청나게 비가 쏟아졌잖아요? 오전 10시 미사에 가느라 밖에 나오니 굵은 빗줄기에 바람까지 몰아치니 ‘올 봄엔 웬비가 이리도 많이 오나?’하면서 우산을 꼭 부여잡고 성당으로 향했습니다. 아파트 단지를 벗어나 찻길로 접어드니 빗줄기가 조금 약해지더군요. 그러나 미사 시간에 늦지않게 … 계속 읽기
Re..믿음+생명의 빵~~
† 사랑,믿음,소망중에 어느것을 선택하겠냐는 아니 어느것이 제일 먼저이겠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던 기억이있습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랑이 제일이라고했습니다. 노래에도 있듯이 사랑이라는 단어가 주는 위대함은 참말로 컸던것같습니다. 전 왠지 사람들과 달라보이려고 항상 믿음이 우선이다라고했던 기억이있습니다. 사랑이 있어야 믿음도 생기고 희망도 생기고 그러는거라고 주 … 계속 읽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