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간 보관물: 2003년 5월월

Re..생명의 빵이시여!

생명의 빵인 예수님! 빵으로 오셔서 저희를 배부르고 든든하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. 당신을 늘 생각하고 양식으로 산다면 불만 없이 살수가 있는데 자꾸 다른 생각과 나쁜 마음을 먹다보면 불평이 생기고 평화가 깨지는 것이지요? 오늘도 생명의 빵을 취하러 미사에도 가고 기도드리고…….. 당신의 현존을 느껴보면서 … 계속 읽기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

Re..생명의 빵이시여!

생명의 빵인 예수님! 빵으로 오셔서 저희를 배부르고 든든하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. 당신을 늘 생각하고 양식으로 산다면 불만 없이 살수가 있는데 자꾸 다른 생각과 나쁜 마음을 먹다보면 불평이 생기고 평화가 깨지는 것이지요? 오늘도 생명의 빵을 취하러 미사에도 가고 기도드리고…….. 당신의 현존을 느껴보면서 … 계속 읽기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

Re..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모두 살릴것이다

†주 예수따르기로 나 약속했으니 내 친구되신 주여 늘 함께 하소서 주 함께 계시오면 나 든든하옵고 주 나를 이끄시면 바른길 가리다~~~ 성가 29장이 생각나는 복음말씀인것같습니다. 오늘은 흥얼거리며 가사의 의미를 더 새겨보는 하루되겠나 이다. 임 찬미: 저도 너무나 좋아하는 성가랍니다~ 암요, 좋은 … 계속 읽기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

Re..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모두 살릴것이다

†주 예수따르기로 나 약속했으니 내 친구되신 주여 늘 함께 하소서 주 함께 계시오면 나 든든하옵고 주 나를 이끄시면 바른길 가리다~~~ 성가 29장이 생각나는 복음말씀인것같습니다. 오늘은 흥얼거리며 가사의 의미를 더 새겨보는 하루되겠나 이다. 임 찬미: 저도 너무나 좋아하는 성가랍니다~ 암요, 좋은 … 계속 읽기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

Re.”.나는 하늘에서 내려 온 빵이다”

          나는 하늘에서 내려 온 빵이다 당신 자신이 바로 생명의 빵이라고 ……. 당신을 믿고 따르면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시는 예수님 하지만 우리의 믿음이 부족하기에….. 아니 세속일에 억매여 영원한생명을 아직은 깨닫지 못하고 있기에 아무리 애타게 말씀 하셔도 쇠귀에 경 … 계속 읽기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