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3년 9월월
Re..묵은 것이 좋은 것이여~
오늘도 하늘이 캄캄하고 비도 내리고 있군요. 몇년전 겨울에 눈이 내리고 또 내리더니 3월에도 내려서 어처구니 없다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. 비가 아무리 많이 와도 9월이 되면 좀 안오려니 하는 기대를 하다가 이 달 들어서도 이렇게 비가 자꾸 내리니까 좀 어처구니가 … 계속 읽기
Re..묵은 것이 좋은 것이여~
오늘도 하늘이 캄캄하고 비도 내리고 있군요. 몇년전 겨울에 눈이 내리고 또 내리더니 3월에도 내려서 어처구니 없다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. 비가 아무리 많이 와도 9월이 되면 좀 안오려니 하는 기대를 하다가 이 달 들어서도 이렇게 비가 자꾸 내리니까 좀 어처구니가 … 계속 읽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