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간 보관물: 2003년 9월월

Re..묵은 것이 좋은 것이여~

오늘도 하늘이 캄캄하고 비도 내리고 있군요. 몇년전 겨울에 눈이 내리고 또 내리더니 3월에도 내려서 어처구니 없다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. 비가 아무리 많이 와도 9월이 되면 좀 안오려니 하는 기대를 하다가 이 달 들어서도 이렇게 비가 자꾸 내리니까 좀 어처구니가 … 계속 읽기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

Re..묵은 것이 좋은 것이여~

오늘도 하늘이 캄캄하고 비도 내리고 있군요. 몇년전 겨울에 눈이 내리고 또 내리더니 3월에도 내려서 어처구니 없다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. 비가 아무리 많이 와도 9월이 되면 좀 안오려니 하는 기대를 하다가 이 달 들어서도 이렇게 비가 자꾸 내리니까 좀 어처구니가 … 계속 읽기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

성삼위적 사랑

카테고리: 사랑방 | 댓글 남기기

Re..새 사람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

Re..새 사람

카테고리: 지난 묵상 보기 | 댓글 남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