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4년 6월월
Re..애야 왜 이렇게 우리를 애태우느냐?
“얘야, 왜 이렇게 우리를 애태우느냐? “ 예전에 딸아이가 4학년이었던 해인가 추석이 토요일 이었습니다 시댁에서 차례를 지내고 손님을 치르느라 바빠서 아이들을 신경 쓸 겨를이 없었는데 저녁을 먹으려는데 딸아이가 보이지 않아 사촌들과 놀고 있는 줄 알았는데 가족들이 다 모였는데도 딸아이가 보이지 않아 … 계속 읽기
“얘야, 왜 이렇게 우리를 애태우느냐? “ 예전에 딸아이가 4학년이었던 해인가 추석이 토요일 이었습니다 시댁에서 차례를 지내고 손님을 치르느라 바빠서 아이들을 신경 쓸 겨를이 없었는데 저녁을 먹으려는데 딸아이가 보이지 않아 사촌들과 놀고 있는 줄 알았는데 가족들이 다 모였는데도 딸아이가 보이지 않아 … 계속 읽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