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4년 6월월
Re..’예’할 것은 ‘예’하고 ‘아니오’할것은 ‘아니오’만 하여라
주님! 오늘 당신께서 “너희는 그저 예!할 것은 ”예“ 하고 ‘아니오’할 것은 ‘아니오’만 하여라 그 이상의 말은 악에서 나오는 것이다“하신말씀에 두렵고 겁이 납니다 왜 냐구요? 삶이란 생각 보다 그렇게 단순하지 않아 어렵기 때문입니다 당신께서도 잘 아시겠지만 저라는 사람은 지혜가 있는 것도 … 계속 읽기
주님! 오늘 당신께서 “너희는 그저 예!할 것은 ”예“ 하고 ‘아니오’할 것은 ‘아니오’만 하여라 그 이상의 말은 악에서 나오는 것이다“하신말씀에 두렵고 겁이 납니다 왜 냐구요? 삶이란 생각 보다 그렇게 단순하지 않아 어렵기 때문입니다 당신께서도 잘 아시겠지만 저라는 사람은 지혜가 있는 것도 … 계속 읽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