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2년 7월월
궁금해서요
* 제단에 관한 거예요 1. 제단 바닥에는 꼭 붉은색 천을 깔아놓아야 하나요 ? 2. 붉은색 천을 깔아놓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?
카테고리: catholicdictionary3
댓글 남기기
Re..`반갑다는 뜻’…
이었는데… 그글중에 “(???)=사이버성당은내삶의가장큰기쁨!!)” 이뜻을 강조한 그런 글이었는데 저가 너무 반가와 했었나봐요.. (엘리님,그마음,파란언니마음 아시지요?) ……. 제가 너무 젊다(?)보니 그래서 그밖의 다른 표현을 좀..`오해의 소지’를 주는 글을?? 그렇게 이해가 되셨다면 신부님께…. (죄송해염,아휴…)^^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┼ ▨ Re..어려… – 요한 ┼ │ │ 지송… … 계속 읽기
Re..밀이 되었다가 가라지가 되었다가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┼ ▨ 밀과 가라지 – 마태 13,24-30 ┼ 13 장 24 예수께서는 또 다른 비유를 들어 그들에게 말씀하셨다. “하늘나라는 자기 밭에 좋은 씨를 뿌리는 사람과 같습니다. 25 사람들이 자고 있는 동안 그 원수가 와서 밀 가운데다 가라지를 덧뿌리고 … 계속 읽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