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3년 7월월
Re..죄인을 부르러 왔다…
죄인을 부르러 왔다… 죄인을 부르러 왔다… 요즘은 복음묵상하기가 참 힘듬니다.. 무엇을 써야할지…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..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… 시작은 해놓고 마무리를 못해… 그냥 포기 하는 날이 많습니다.. 제 속에 너무 많은 미움과… 질투와… 상처가 있어서일 까요…? 아니면… 너무 많은 죄가 … 계속 읽기
Re..죄인을 부르러 왔다…
죄인을 부르러 왔다… 죄인을 부르러 왔다… 요즘은 복음묵상하기가 참 힘듬니다.. 무엇을 써야할지…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..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… 시작은 해놓고 마무리를 못해… 그냥 포기 하는 날이 많습니다.. 제 속에 너무 많은 미움과… 질투와… 상처가 있어서일 까요…? 아니면… 너무 많은 죄가 … 계속 읽기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