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신 글
-
-
-

월간 보관물: 2003년 7월월
Re..반장~
학교 다닐때 반장 한번 못해봤는데 성당에서 반장 시켜 주더니 이젠 동네 반장도 됬군요…… 아파트 같은 라인의 22가구가 한 반인데 아무도 귀찮은 반장을 안할려고 하므로 6개월씩 돌아가며 반장이 되는 것이랍니다. 교우들과는 달리 동네분들과 시간을 잘 못내고 친하게 지내지도 못하는 형편이어서 이 … 계속 읽기
가톨릭 미팅방은
찬미 예수님!!! 가톨릭 미팅방은 회원들의 자료를 소중하게 다루고 있으며 650여분의 회원들이 가 입되어 신앙인의 대화 장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. 물론 무료이며 일년에 두 번 회원 님들의 후원금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서정동 성당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. 미팅은 상대방의 신상을 보고 운영자에게 미팅을 요청하면 운영자는 … 계속 읽기
죄인들과 어울리시는 예수님-세리 마태오를 부르심
의인과 죄인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. 누가 의인이고, 누가 죄인일까요? 누가 누구를 탓할 수 있을까요? 어쩌면 나는 의인이라고 자부할 수도 있습니다. 그러면서 내가 던지는 돌에 많은 이들이 죄인으로 찍혀서 가슴 아파 할 것입니다. ………….. 누가 죄인이고 누가 의인입니까? 첨부: … 계속 읽기
첨부: 31c3e73a_죄인들과_어울리시는_예수님1.hwp /wordpress/download.php?dir=1&key=31c3e73a&name=31c3e73a_죄인들과_어울리시는_예수님1.hwp
Re..나의 주님!나의 하느님!
**예수님을 믿지않거나 모르는 분들을 만나면 어떻게 하는가?? 저는 아직까지 이렇다할 내세울께 없거니와 누굴 한 번 만나서 얘기를 꺼낸 본적은 없지만,제 모습이 변한것은 있습니다. 식당같은 곳에 가게되면 그전에는 성호경도 긋지않고 그냥 식사를 한 적이 많았습니다. 왠지 쑥스럽다는 표현이 맞을런지는 모르는데 참 … 계속 읽기
Re..나의 주님!나의 하느님!
**예수님을 믿지않거나 모르는 분들을 만나면 어떻게 하는가?? 저는 아직까지 이렇다할 내세울께 없거니와 누굴 한 번 만나서 얘기를 꺼낸 본적은 없지만,제 모습이 변한것은 있습니다. 식당같은 곳에 가게되면 그전에는 성호경도 긋지않고 그냥 식사를 한 적이 많았습니다. 왠지 쑥스럽다는 표현이 맞을런지는 모르는데 참 … 계속 읽기